2007.07.31    / 조회수
[개와 늑대의 시간] 이제 드라마도 UCC가 대세
시청자의 UCC 없이 대박 드라마는 없다! 단지 TV에 예고편이 많이 나온다고, 주인공을 맡은 배우들의 인기가 높다고 드라마가 대박나던 시대는 갔습니다. 드라마의 성공은 이제 시청자의 참여도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시청자의 참여로 하루에도 수십건의 수준 높은 UCC가 제작되고 있는 [개와 늑대의 시간]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1. 네티즌사진방

시청자들이 드라마와 관련 된 사진들을 마음 껏 올릴 수 있는 네티즌사진방

드라마 캡쳐 사진부터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까지 정말 다양한 사진들이 매일같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가끔은 정말 기발한 사진들도 찾아보실 수 있으니 [개와 늑대의 시간] 홈페이지에 오실 때는 네티즌사진방을 방문해주시는 것 절대 잊지 마세요!

[개와 늑대의 시간] 네티즌 사진방

2. 이미지공작소

시청자가 만든 UCC를 위한 전용 공간인 이미지공작소

지금 [개와 늑대의 시간] 이미지 공작소는 두 분의 시청자 리뷰 작가님들께서 연재하고 계신 방송리뷰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참신하면서도 진지한 시각으로 바라 본 [개와 늑대의 시간]...

전문가 뺨치는 실력으로 다른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는 두 작가님의 방송 리뷰는 조만간 독립된 코너로 서비스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개와 늑대의 시간] 이미지공작소

3. 미니드라툰

예전 [다모]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미니드라툰은 이제 iMBC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UCC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개와 늑대의 시간] 홈페이지에서는 시청자의 열성적인 참여로 기발하고 재미있는 미니드라툰들이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방송 내용 뿐 아니라 방송 외적인 정보들까지도 소재가 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TV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신세대 시청자라면 iMBC 대표 UCC 서비스인 미니드라툰을 놓치지 마세요!

[개와 늑대의 시간] 미니드라툰

 

[ 관련링크 : [개와 늑대의 시간] 홈페이지 ]
9회말 2아웃, 막 서른고비를 넘기려는 싱글즈에게
[오늘아침, 이문세입니다] 오월음악회
 
MBC
(주)문화방송 대표이사 안형준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267 (03925) MBC대표전화 02-789-0011
iMBC
(주)아이엠비씨 대표이사 김남중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255 (상암동 문화방송미디어센터 10층)   1:1 고객문의 바로가기   메일 : help@imbccorp.co.kr
사업자등록번호 107-81-78996 통신판매업신고 2014-서울마포-0761 부가통신사업신고 002483호
통신판매업 정보 확인 호스팅 서비스 제공 LGU+